자연을 담은 아라연
닫기 아라연 피부미인 프로젝트 3차이벤트

아라연로고

검색

고객센터

FAQ검색

찾으시는 답변이 없다면?

1:1 문의하기

고객센터 목록

  1. Q

   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​회원가입은 아라연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"회원가입" 클릭 후 회원가입약관,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에 동의 하신 후 고객님의 정보를 입력해주시면

    아라연 회원가입이 완료 됩니다.

  2. Q

    회원가입시 어떤 혜택이 있나요?

    A

    1. 매월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합니다.

    2. 상품 구매 시 일정비율의 적립금 지급이 됩니다.

    3. 생일 및 지정하신 기념일,아라연과 만난 기념일에 쿠폰발급 및 깜짝선물이 준비되어있습니다.

    4. 상품 구매 후 솔직하고 정성껏 후기를 남겨주시는 분들중 매달 베스트리뷰어를 선정하여 적립금을 지급하여 드립니다.


  3. Q

    회원ID와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을 땐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회원ID와 비밀번호를 잃어버리셨을 경우에는 로그인화면에서 "회원정보찾기" 클릭 후

    가입 시 등록하신 이메일주소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주시면

    가입 시 등록하신 이메일주소로 아이디와 비밀번호 정보를 보내드립니다.


  4. Q

    어느 택배사를 이용하나요?

    A

    아라연은 로젠택배 /1588-9988 를 이용합니다.

  5. Q

    주문 후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A

    아라연의 배송기준은


    평일(월~금) 오후 2시까지 입금 된 건에 한해서 당일 출고됩니다. 이 후 주문건은 차주 순차적으로 출고되며 2~3일 정도 소요가 됩니다.

    단, 제주 및 도서 산간지역의 경우 시일이 더 소요 될 수 있습니다.


    * 이벤트 상품 및 딜 상품의 경우 일괄 배송 처리 됩니다. (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 참고)

  6. Q

   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A

    아라연의 배송비 기준은


    실 결제 금액 기준 50,000원 이상일때 무료배송 , 50,000원 이하 일때 2,500원 부가 됩니다. (쿠폰 및 적립금 할인 후 금액기준)

    단, 제주 및 도서 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금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.


  7. Q

    묶음배송도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네, 상품 주문 시 같은 주소지일 경우 묶음 배송 가능합니다.

    단, 반드시 아라연 고객센터(070-8680-6089)로 연락하여 확인 바랍니다.


  8. Q

    교환/반품 기준과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?

    A

    반품/교환 안내 1. 반품/교환 또는 무료배송시 왕복 배송비 5,000원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2. 상품 불량 및 오배송 등의 이유로 반품하실 경우, 반품 배송비는 무료입니다.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3. 단순변심 및 고객님의 사정으로 반품/교환 하실 경우,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4. 반드시 1:1 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센터 (070-8680-6089,6088)로 전화로 접수하셔야 합니다.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5. 교환,반품,환불은 공정거래위원회의 표준약관에 의거하여 제품의 배송일로부터 20일 이내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(화장품류 7일) 이내에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.

    반품/교환 기준 1. 상품을 사용하지 않았거나 포장을 훼손하지 않으셨다면, 7일 이내에 반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2. 상품파손 및 오배송의 경우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3. 제품 사용 후 부작용이 생긴 경우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4. 내용물이 2/3이상 남아있으신 경우에 한해, 증상이 나타난 사진과 진단서 첨부 시 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(진료비 및 약제등은 지원되지 않습니다.) 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5. 상품불량 및 트러블로 인한 교환 및 반품(환불)은 전자상거래법에 의거, 주문날짜로부터 30일이 지나면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반품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6. 피부 트러블로 인한 반품시 꼭 아라연 고객센터 (070-8680-6089,6088)로 전화를 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.


    반품/교환 불가 1. 제품 포장 손상 또는 개봉 및 사용한 경우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2. 배송일로부터 7일이 경과 된 경우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3. 아라연 홈페이지, 오픈마켓(11번가,옥션,G마켓,인터파크,스마트스토어)에서 구입한 제품이 아니거나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 구매내역이 확인되지 않는경우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4. 비정상적인 경로로 구매한경우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 5. 고객님의 부주의로 제품이 파손 및 손상된 경우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6. 제품파손 및 손상이 없는 화장소품은 불가 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 7. 제품의 겉포장이 손상되거나 분실한 경우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8. 부작용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요청 시 피부과 진단서가 제출되지 않은 경우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9. 부작용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요청 시 배송일로부터 20일이 지난 경우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10. 왕복배송비 5,000원이 동봉되지 않은 경우

    교환/환불 절차 1. 아라연 고객센터 (070-8680-6089,6088) 또는 홈페이지 1:1 문의 게시판을 통해 접수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2. 아라연 고객센터로부터 전화나 문의 게시판 답변 확인 필수 (비용,주소,방법 및 절차등 안내)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 3. 반품접수 후 영업일 기준 2~3일 이내에 지정 택배 기사님이 직접 방문하여 수거함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4. 제품 도착 후 아라연 교환/환불 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.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5. 반품 및 환불 접수된 상품이 정상적으로 회수완료 된 경우, 아래와 같은 절차를 통해 처리됩니다.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 5-1. 무통장입금 : 상품 회수가 완료 시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계좌로 입금해드립니다.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 (상품회수 완료 후 5일 이내)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 5-2. 신용카드 결제 : 상품 회수 완료 시 카드결제취소 처리를 해드리며, 취소내역은 카드사별로 3~7일 후 확인 가능합니다.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 취소내역은 고객님께서 결제해주셨던 카드사로 문의하시면 정확히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5-3. 적립금 결제 : 상품 회수 완료 시 적립금으로 즉시 환원됩니다.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6. 교환/반품을 요청하였으나 이를 철회하고자 할 경우에는 아라연 고객센터(070-8680-6088,6089) 또는 문의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시면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.  


  9. Q

    반품 후 카드 취소 되었는데, 카드사에서는 취소내역이 확인되지 않아요

    A

    반품 후 주문 취소내역은 아라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
    단, 카드 취소내역은 카드사별로 처리되는 시간이 상이하며 약 5~7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라며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시면 빠른 확인 가능합니다.


  10. Q

    군부대도 배송이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아라연은 현재 군부대 배송을 별도로 하고 있지 않습니다.


    따라서 배송을 원하시는 군부대에서는 로젠택배 배송이 가능한지 확인 후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.


  11. Q

    회원등급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A

    아라연의 멤버쉽 등급은 4등급으로 나뉘어져있습니다.

    멤ë²ì­íí 

  12. Q

    상품 제조일과 유통기한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A

    상품에 따라 제조일과 입고일이 상이하여, 유통기한이 각각 다를 수 있습니다.

    상품 수령 후 하단에 보시면 유통기한이 기재되어 있습니다.

    아라연은 제품 품질기준에 맞춘 적합한 상품이 배송되며, 가장 최근 입고 된 상품부터 순차적으로 배송 진행 됩니다.


  13. Q

    쿠폰,적립금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A

    쿠폰의 경우 쿠폰마다 유효기간이 다릅니다.

    자세한 사항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 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적립 후 1년 입니다.

    예) 2018년 8월 16일 적립 > 2019년 8월 16일 자동소멸


  14. Q

    적립금 지급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A

    상품 구매 시, 실 결제 금액에 따라 배송완료 후 지급됩니다.

    (무조건 2%)


    후기 작성 시, 하기와 같이 지급됩니다.

    (텍스트 리뷰 500P ,  포토리뷰 1,000P )

  15. Q

    구매 후 후기는 어디서 작성하나요?

    A

    상품클릭 > 사용후기 > 사용후기 쓰기 클릭 해서 후기 남겨주시면 됩니다.


Call Center

일반 문의 : 070-8680-6088 ~ 6089 (해외) 지사 문의 : 1833-3252
  • 상담시간 10:00 ~ 17:00
  • 점심시간 12:00 ~ 13:00
  • 주말/공휴일 휴무
(주)알엔에스 대전시 유성구 테크노1로 62-8,1동(관평동) 사업자등록번호 : 314-86-06305 대표 : 김청택 전화: 042-364-0880 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제 2013-대전유성-0349 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: 박유정
주식회사 로시스 주소 : 경기도 군포시 고산로 148번길 17 군포 IT밸리 B동 1705호 사업자등록번호 : 207-86-00420 대표 : 강승령 대표전화: 1833-325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제2017-경기군포-0219호
로시스는 아라연 공식판매처입니다.
  • 착한마켓
  • 신한카드
  • 현대모터그룹
  • rns
  • 신라